You are here: Home / News / 다임러 트럭 코리아,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다임러 트럭 코리아,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사진1-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선물 증정 이벤트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MercedesService Card)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사랑해 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2016년에 이어 실시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55명을 선정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트럭 모델카를 선물로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2008년부터 상용차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통해 차량을 유지, 보수하는데 경제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의 90% 이상이 가입하여 이용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은 적립한 포인트로 차량 정비 및 순정 부품 구입 비용을 결제하는 등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통해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누리고 있다. 올해 선정된 55명의 고객이 2017년 포인트로 결제하여 혜택을 본 금액은 1년간 부품 구매로 소비한 전체 금액의 평균 25%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에 따라 고객들의 총 보유 비용 절감과 안전 최우선 및 신속한 운행 복귀를 통한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애용하며 세심히 차량을 관리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커들과 동행하며 혜택을 되돌려 드리고자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커의 라이프를 위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웰컴 패키지 증정 및 포인트 적립 제도를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액세서리 구매 시 사용하는 금액의 1%(골드 카드의 경우 5%, 부가세 제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회원만을 위해 발행되는 트럭 매거진 <The Truck> 정기 구독권 제공 및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개최하는 이벤트 및 고객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된다.

About 김송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