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AMG 스피드웨이’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AMG 스피드웨이’ 된다!

KakaoTalk_20171130_14091020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11월 30일 세계 최고의 고성능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의 탄생 50주년을 맞아 대선제분 문래공장에서 ‘메르세데스-AMG 50주년 기념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과의 새로운 제휴협력을 통해 현, ‘에버랜드 스피드웨이’를 2018년부터 ‘AMG 스피드웨이’로 명명할 계획을 밝혔다. 이는 메르세데스-AMG 브랜딩이 적용된 전 세계 최초의 트랙이다.

KakaoTalk_20171130_140603129

에버랜드 스피드웨이는 1992년 조성된 국내 최초의 트랙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코스와 시설을 자랑하며 스피드웨이만의 프라이빗함과 수도권 및 지방으로부터의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많은 자동차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향후 AMG 스피드웨이에서는 AMG 고객만을 위한 ‘AMG 라운지’, ‘AMG 전용 피트’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양사간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에버랜드의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KakaoTalk_20171130_140343510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등을 통해 AMG만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AMG 스피드웨이가 고성능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가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추후에 제공될 예정이다.

 

About 김송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