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17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17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사진자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17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9월 25일부터 10월 28일까지 전국 53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7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은 오랜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해 온 고객들의 보다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2011년 12월 31일 이전에 최초 등록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고객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모든 순정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휠과 매트 제품은 30%로 더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수리와 서비스 패키지 등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http://mbk-service.co.kr/)나 대표번호(080-001-1886) 혹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4월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인 ‘워런티 플러스(Warranty Plus)***’를 출시하는 등 장기 운행 차량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About 김송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