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혼다코리아 2017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혼다코리아 2017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혼다] 2017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가 오는 22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전 차량을 대상으로 안심무상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17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국 17곳의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서비스 협력점에서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자사 고객의 안전한 여름철 운전을 책임지고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내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에어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변속기 오일, 벨트 및 타이어, 배터리, 냉각수, 에어컨 필터 등 여름철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할 1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과 엔진오일필터에 추가로 엔진 또는 연료 첨가제 패키지 교환 시 부품과 공임비를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에어컨 필터와 클리마 후레쉬를 패키지로 교환 시에도 부품과 공임비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리듐 스파크 플러그 교환 시 부품 및 공임비가 10% 할인되며, 혼다 10만km고객 지원서비스 바우처 사용고객은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를 2개이상 교환하거나 배터리 교환 시 교환공임은 무상으로 제공된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을 통해 자사 고객들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대비하고, 최적의 운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에서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About 김송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