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MINI 컨트리맨 고객과 함께 ‘애드 스토리즈’ 골프대회 개최

MINI 컨트리맨 고객과 함께 ‘애드 스토리즈’ 골프대회 개최

사진-SA-MINI 애드 스토리즈 골프대회 (1)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19일,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컨트리맨 고객들과 함께하는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애드 스토리즈 위드 뉴 MINI 컨트리맨(Add stories with New MINI Countryman)’ 캠페인의 일환으로, 넓은 트렁크 공간을 제공하는 뉴 MINI 컨트리맨의 특성을 강조하고자 기획됐다.

한설희 프로가 사회를 맡았으며 144명의 고객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신 페리오 방식(New Perio Method)으로 진행되었다. 남자조에는 김남일(65.4타), 여자조에는 심현지(72.4타) 고객이 최종 우승해 트로피 및 MINI 폴딩 바이크가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롱드라이브상, 니어리스트투더핀, 베스트 스코어, 베스트 드레서상 등이 수여되었다.

특히 홀인원 경품으로는 뉴 MINI 컨트리맨 SD ALL4가 제공되었으며, 홀 별로 스윙 분석 비디오 촬영 이벤트, 음악을 들으며 골프를 치는 이벤트 등 MINI의 특색이 반영된 이색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됐다.

사진-SA-MINI 애드 스토리즈 골프대회 (2)

이밖에 정지철, 지승은 프로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이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타투 서비스 등 경기 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MINI는 지난 5월부터 일상의 특별함을 추구하는 다양한 스토리 캠페인을 고객과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 앞서 5월에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7월에는 친구와 함께하는 수상 스포츠 등 일상을 탈피해 활동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의 안전성과 프리미엄 가치를 극대화한 뉴 MINI 컨트리맨은 브랜드 모델 중 가장 큰 사이즈로 보다 편안한 탑승 공간과 넓은 적재 공간을 자랑한다. 또 40:20:40 비율로 접을 수 있는 뒷좌석 활용 시 최대 1,390리터까지 적재공간 확장이 가능하다. 컴포트 액세스 기능도 탑재되어 트렁크 아래 공간에 발을 넣는 모션만으로 손쉽게 트렁크 문을 여닫을 수 있고, 설정에 따라 열리는 각도 조절도 가능하다.

다양한 확장성으로 골프 등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뉴 MINI 컨트리맨의 가격은 부가세포함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이 4,340만원,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 모델이 4,580만원,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 하이트림 모델이 4,990만원, 뉴 MINI 쿠퍼 SD 컨트리맨 ALL4 모델이 5,540만원이다.

뉴 MINI 컨트리맨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MINI 전시장이나 MIN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mini.co.kr),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로 문의하면 된다.

About 김송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