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혼다코리아, 서울모터쇼 참가 기념 파일럿 시승 이벤트 진행

혼다코리아, 서울모터쇼 참가 기념 파일럿 시승 이벤트 진행

[혼다] 파일럿 시승 이벤트 포스터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오는 31일까지 혼다 전시장을 방문해 파일럿을 시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2017 서울모터쇼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혼다 올 뉴 파일럿(All New Pilot)은 2015년 10월 국내 출시한 프리미엄 8인승 SUV 모델로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공간 활용성,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 파워풀한 주행성능과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 탑재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대형 가솔린 SUV이다.

지난 1월 출시한 2017년형 뉴 파일럿(New Pilot)은 올 뉴 파일럿의 가격은 유지하면서, 안드로이드 OS기반의 디스플레이 오디오를 설치하고 Apple CarPlay 기능을 더해 스마트 기기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컬러도 기존 실버, 블랙, 화이트에 ‘모던 스틸 컬러’를 새롭게 추가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파일럿 시승 이벤트는 전국 혼다 전시장에서 이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혼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파일럿을 시승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2017 서울모터쇼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단, 대전/대구/부산/광주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경우 희망자에 한해 혼다 우산을 사은품으로 대체 증정한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이번 파일럿 시승 이벤트는 혼다의 2017 서울모터쇼 참가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들이 뉴 파일럿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체험 기회를 더욱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혼다의 달리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About 신지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