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미쉐린, 트럭 운전자를 위한 봄철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미쉐린, 트럭 운전자를 위한 봄철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미쉐린 서비스 캠프_사진1

미쉐린코리아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트럭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안전 점검을 제공하는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 간 탄천휴게소(논산천안고속도로 하행선 순천방향)와 청도새마을휴게소(중앙고속도로 하행선 부산방향)에서 진행하는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방문하면 축 하중 점검,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상태 등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전문가들이 트럭운전자들을 위해 올바른 타이어 관리 방법을 소개하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쉐린에서 직접 제작한 배낭과 안전 삼각대를 제공한다.

봄철 기온이 상승하고 노면환경이 변하게 되면 타이어 내∙외부 온도 변화에 따라 타이어가 손상되거나 수명이 저하 될 수 있으므로 운전자의 세심한 주의와 예방조치가 필요하다. 특히, 겨우내 한파에 시달렸던 타이어를 그대로 사용할 경우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타이어 점검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더욱이 타이어 공기압이 권장 공기압보다 20% 높거나 낮을 경우 타이어의 수명이 약 20% 단축되고 연료 효율성 뿐만 아니라 안정성도 크게 떨어진다.

미쉐린 코리아 이주행 사장은 “트럭의 경우 운행거리 및 주행시간이 길고 차량 총 중량이 크기 때문에 주기적인 타이어 안전점검이 더욱 필요하다”고 말하며 “운전자 뿐 아니라 모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올바른 타이어 관리 방법을 알리고,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고 반영하여 미쉐린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About 신지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