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볼보자동차 충남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 충남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사진자료_볼보자동차 천안 전시장(1)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충남 천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충청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천안 전시장은 연면적 약 1,893㎡ (573평), 지상 4층의 규모로 조성됐다. 본 지점은 접근성이 높은 천안 도심의 백석동에 위치해 있으며, 고객 편의성 도모를 위해 차량 출고부터 정비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통합 운영한다.

천안 전시장은 총 4층 규모로, 9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 및 일일 25대 이상 처리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한다. 이와 함께 고객 라운지, 고객 편의시설, 40대 이상 주차 가능한 시설로 구성됐다.

천안 전시장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반영했다. 볼보자동차만의 스칸디나비안 감성 콘셉트인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를 외관 및 내관 디자인에 적용한 것. 명품관 느낌이 나는 외관은 야간에 다양한 색상으로 바뀌는 조명으로 북유럽의 오로라를 연상시킨다. 내부는 스웨덴 가정의 거실에 온 듯한 인테리어로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에게 편안하고 안락함을 제공한다.

 천안 전시장에는 고객들이 직접 차량 컬러를 비교하고, 천연 가죽을 체험하면서 상담할 수 있는 카 스튜디오(Car Studio)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관련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콜렉션 쇼케이스(Collection Showcase)를 상시 운영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천안전시장이 급증하고 있는 충청권 고객들의 수요에 대응하여 볼보자동차의 국내 고공성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볼보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 가치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천안 전시장을 오픈함에 따라 18개의 전시장과 17개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올 해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장에 나서는 볼보자동차는 상반기에만 4개의 전시장과 4개의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는 등, 연말까지 총 22개의 전시장과 22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About 신지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