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청춘을 힘나게 하는 특강” 개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청춘을 힘나게 하는 특강” 개최

[참고사진]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시인 하상욱, 래퍼 산이와 함께하는 “청춘을 힘나게 하는 특강” 개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사장: 한스-피터 자이츠)가 오는 3월 23일, 시인 하상욱과 래퍼 산이(San E)를 초청해 대학생들을 위한 “청춘을 힘나게 하는 특별한 강의”를 신촌 유플렉스(U-PLEX)에서 개최한다.

대학내일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청춘을 힘나게 하는 특강”은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공감시인 ‘하상욱’의 강연과 최고의 인기 래퍼 ‘산이’의 공연으로 꾸며진다. 이번 행사는 학업과 취업 등으로 지친 대학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용기를 북돋고자 마련됐다.

강연자로 참여하는 하상욱 시인은 임팩트 있는 짧은 문장으로 소셜 미디어상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공감시인이다. 이번 강연에서 하상욱 시인은 “나 사용법”을 주제로, 타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눈치보고 사는 법을 공유할 계획이다. 최근 골든디스크 베스트 R&B힙합 상을 수상하는 등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래퍼 산이(San E)는 여러 히트곡을 선보이며 강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www.vwfs-event.com)에서 간단한 정보와 사연을 입력한 후 신청할 수 있다. 응모는 3월 13일 일요일까지 가능하며, 가장 특별한 사연을 신청한 두 명의 참석자를 선정해 약 5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특강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대학생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며,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64G) 및 닥터드레 이어폰 등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한스-피터 자이츠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사장은 “이번 강연이 대학생들에게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특강을 시작으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About 김지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