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파인드라이브, 설맞이 내비게이션 정기 업데이트 실시

파인드라이브, 설맞이 내비게이션 정기 업데이트 실시

파인디지털_파인드라이브_설맞이 정기 업데이트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가장 빠른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19일부터 내비게이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파인드라이브의 설맞이 정기 업데이트는 빠른 길 안내를 통해 교통 집중으로 인한 정체 현상을 최소화하고,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연휴 기간 동안 운전자들의 안전운전을 유도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운전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대형마트, 백화점 등의 쇼핑몰을 비롯해 고속도로 휴게소, 주유소, 영화관 등 약 2만여 개의 관심지점(Point of Interest, 약자 POI) 중심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특히 대형마트, 백화점 등 주요 편의시설을 검색하면 개/폐점 시간과 휴무일 등을 알려주는 스마트 알림 정보도 함께 업데이트해 운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빠르고 정확한 길 안내를 위해 새롭게 개통되거나 변경된 고속도로, 국도, 일반 도로 등 총 57개 구간의 지도 업데이트와 총 110개 지역의 지도 배경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파인드라이브의 설맞이 정기 업데이트는 1월 19일을 시작으로 제품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월 19일에는 iQ IoT 1.0 BLACK을 포함한 27종, 1월 21일에는 iQ 3D 2000v를 포함한 7종, 1월 26일에는 iQ 3D 3500T를 포함한 6종, 1월 28일에는 G 1.0에 대해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설맞이 정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김지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