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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The S-Class,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그먼트 리더십 확고히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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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데스-벤츠의 플래그십 모델 The S-Class가 수입차 플래그십 대형 차량 중 최초로 연간 1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메르세데스-벤츠The S-Class는 2015년 1월부터 12월까지 10,228대 (12월 29일 기준, Coupé, 메르세데스-마이바흐 포함, 전년 4,630대로 120.9% 증가, 전년 6세대 S-Class 판매량 4,623대) 판매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The S-Class 는 2013년 11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총 15,600여대 판매되었으며, 최상위 모델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Class는 2015년 4월 서울 모터쇼에서 선보인 이래 4월부터 12월까지 총 1,000여대(930대)가 판매되어 매월 평균 100대씩 판대 되었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The S-Class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포함하여 2,700여명, 이 중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Class는 200여명의 고객이 대기하고 있으며, 출시 2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식지 않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S-Klasse, S 600 Maybach (X 222) 2014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모델이자 최고급 럭셔리 세단을 대표하는 The S-Class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선보이며 자동차 시장에서 기술의 진보를 이룬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2013년 5월 독일 함부르크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6세대 S-Class는 최첨단 주행보조 시스템인 ‘인텔리전트 드라이브(Intelligent Drive)’와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완벽을 추구한 ‘고급스러움의 진수(Essence of Luxury)’, 동급 세그먼트 최고의 ‘효율성 테크놀로지(Efficient Technology)’의 세 가지 우위를 집약해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The best or nothing)’라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창업 정신을 가장 잘 대변한 자동차로 거듭났다.

다임러 AG 이사회 의장이자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총괄인 디터 제체 회장(Dr. Dieter Zetsche)은 “럭셔리 세그먼트 내 메르세데스-벤츠의 성공과 지속적인 위상은 독보적”이라며 “S-Class 패밀리는 탄생부터 자동차 기술의 정점을 보여주고 있으며 스타일리시 럭셔리(stylish luxury)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Class 3모델을 비롯하여 세단, 쿠페, 메르세데스-AMG, 첨단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인4MATIC 모델 등 총 14종의 강력한 메르세데스-벤츠 The S-Class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The S-Class 라인업을 확대,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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