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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블비치에 등장한 맥라렌 스페셜 모델 2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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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라렌 스페셜 오퍼레이션즈(Mclaren Special Operations)는 이번달 말 페블비치 콩코르델레강스에서 두 대의 특별한 주문형 모델을 선보인다.

유니크한 이들 중 첫 번째 모델은 650 스파이더. 이 모델은 MSO, 맥라렌 뉴포트 비치(Mclaren Newport Beach), 그리고 맥라렌 오토모티브 디자인 디렉터 프랭크 스테판슨(Mclaren Automotive Design Director Frank Stephenson)이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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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루린 블루 외관 페인트에 새틴 카본 화이버 티테일이 프론트 범퍼, 사이드 에어 인테이크, 그리고 리어 범퍼의 중심부분과 리어 디퓨저에서 강조됐다. 이외 10 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이 장착됐고 크롬 배기구가 마무리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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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에서는 카본 블랙 색상의 가죽이 블루 색상의 스티치와 함께 어우러졌다. 또한 MSO 브랜드가 적용된 카본 화이버 실 패널에 새틴 래커 카본 화이버가 삽입됐다. 또한 헌정 플레이트와 MSO 가죽 가방이 짙은 크롬 메탈 색상으로 적용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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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모델은 스페셜 P1이다. 이 모델은 북미의 한 고객에 의해 주문되었으며, 이 고객은 스털링 그레이 색상, 글로시 카본 화이버, 그리고 맥라렌 오렌지 색상으로 강조해달라고 주문했다. 휠 또한 보디 색상이 그대로 적용되어 있다. 90년대의 전설적인 F1으로부터 회귀해 엔진베이 주변, 그리고 인코넬 배기구 부근에 24캐럿 금으로 된 열차단재를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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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내부 공간은 알칸타라와 카본 화이버가 혼합되어 사용됐다. 카본 쉘 레이싱 시트가 4점식 안전벨트와 함께 적용됐다. 장식 구성은 스톤 그레이 색상의 바이팅과 스티치에서 포인트를 살렸으며 새틴 니켈 색상의 에어 벤트로 마무리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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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라렌의 F1은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에 의해 디자인 된 모델이다. 최근 소형차 개발에 몰두하고 있는 고든 머레이가 오리지널 컨셉트 모델을 착상해냈었고 이후 론 대니스와 피터 스티븐슨이 개발을 맡았다. 1998년 3월 31일 이 차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차로 기록됐으며 당시 속도가 372km에 달했다. 회전 리미트가 수용할 수 있는 최고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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