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MINI 코리아, 작은 도시의 매력 알리는 ‘웜 플레이스’ 캠페인 전개

MINI 코리아, 작은 도시의 매력 알리는 ‘웜 플레이스’ 캠페인 전개

사진-MINI 코리아, 작은 도시의 매력 알리는 ‘웜 플레이스’ 캠페인 전개 (2)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5일부터 ‘웜 플레이스(WARM PLACE)’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웜 플레이스는 다양성 존중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MINI의 브랜드 메시지 ‘BIG LOVE’의 가치를 담은 신규 캠페인으로, 북적이는 핫플레이스와 대비되는 느긋하고 따뜻한 ‘웜 플레이스’의 매력을 재조명함으로써 지역 방문 및 여행을 유도하고 사회적 관심을 제고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MINI 코리아는 인구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는 지방 도시를 사랑하고 지켜 나가자는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전개하며, 첫 번째 대상 지역으로 대구광역시 군위를 선정했다. 군위군은 대도시 인근에 위치하면서도 팔공산, 위천을 비롯해 수려한 자연환경이 잘 보전되어 있어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담은 영화 <리틀 포레스트>의 주요 촬영지가 된 곳이다. 또한, 일연 스님이 삼국유사를 완성한 인각사가 자리하는 등 보배 같은 사적과 명승지를 곳곳에 품고 있다.

사진-MINI 코리아, 작은 도시의 매력 알리는 ‘웜 플레이스’ 캠페인 전개 (3)

MINI 코리아는 군위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기 위해 지역 소개와 숨은 명소 10곳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영상을 MINI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MINI가 추천하는 주요 관광지를 입력한 구글지도를 업로드해 여행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MINI 코리아의 대표적인 시승 이벤트 ‘미니트립’ 군위편을 통해 MINI 차량을 타고 군위의 명소를 직접 둘러볼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또 퀴즈 이벤트, 군위 방문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군위 방문 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MINI 코리아는 군위를 시작으로 향후 웜 플레이스 캠페인을 통해 전국의 다양한 지역을 꾸준히 조명하며,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책임감 있는 태도를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이 밖에도 BIG LOVE의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존중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책임을 강조하는 캠페인들을 활발히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