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르노코리아자동차, ‘우수 품질∙빠른 출고’ 자신감…전 차종 시승 이벤트 전국서 진행

르노코리아자동차, ‘우수 품질∙빠른 출고’ 자신감…전 차종 시승 이벤트 전국서 진행

르노코리아자동차, _SM6 필_ 신규 트림 출시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국내외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국내 출시를 기념해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비롯한 르노코리아자동차 전 차종 대상 소비자 시승 이벤트를 다양한 경품과 함께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소비자들이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특징을 직접 체험해 보고, 연내 출고로 개소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르노코리아자동차 QM6, SM6, XM3(가솔린 모델) 주요 차량들의 경쟁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170여개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진자료 04_XM3 E-TECH 하이브리드_웨이브 블루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고객 맞춤형 2023년도 탁상 캘린더를 제공한다. ‘나를 닮은 하이브리드’라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광고 컨셉에 맞추어 고객이 직접 고른 사진 등으로 제작하는 나를 닮은 캘린더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QM6, SM6, XM3 시승 이후 계약 및 올 연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개인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3명), 비스포크 청소기(5명), 일리 커피 머신(50명), 핸디형 차량 청소기(20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내년 1월 4일 발표 예정이다.

지난 달 28일 국내 출시된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국내외 시장에서 전문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 시장 출시 직후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선정하는 이달의 차 평가에서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에너지 효율성 및 온실가스 배출 항목, 상품성 및 구매 의향도 항목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얻으며 11월의 차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출시 전 해외 시장에서도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영국 오토 트레이더(Auto Trader) 선정 2022년 뉴 카 어워즈(New Car Awards 2022) ‘최고의 하이브리드차’ 부문 1위, 스웨덴 유력 자동차 전문지 테크니켄스 바를드(Teknikens Värld)의 하이브리드 모델 종합 평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XM3는 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판매 중인 유럽 시장에서 프랑스 기자들이 뽑은 자동차 관련 올해 최고 권위의 상 ‘2022 부아튀르 드 라거스(Voiture de L’argus 2022)’와 ‘컴팩트 SUV 및 MPV 부문’ 1위, 2022년 아일랜드 미디움 크로스오버/SUV 부문 올해의 차, 2021년 스페인 올해의 차와 슬로베니아 올해의 컴퍼니카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자랑한다.

11월 계약 시 올 연내 출고가 가능한 르노코리아자동차 QM6, SM6, XM3(가솔린 모델) 등 주요 판매 모델들의 경우, 최근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주관 2022년 초기품질 조사에서 차체/도장, 파워트레인, 조향, 소음, 브레이크 평가 항목에서 경쟁 모델 대비 특히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를 통해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신차 구입 후 6개월 내 초기 품질에서 국산차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