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진행

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진행

사진자료_쉐보레, _폴 인 러브 위드 쉐비(Fall in love with chevy)_ 캠페인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쉐보레의 SUVㆍ픽업트럭 오너고객과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1박 2일간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러브 위드 쉐비(Fall in love with chev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고객들이 각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캠핑을 즐기며, 동시에 쉐보레의 SUVㆍ픽업트럭의 차별화된 특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캠페인 참여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6일 및 18일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총 248개 팀, 1천여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들은 10월 18일부터 11월 12일까지 응모한 숙박 일자에 맞춰 여주관광농원 내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을 방문하면 된다.

사진자료_쉐보레 타호 하이컨트리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며 쉐보레 SUV·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과 타호, 트래버스, 콜로라도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 및 쉐비 SNS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더불어, 매주 주말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먼저 10월 22일~23일에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전 SUV·픽업트럭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머지 기간 주말에는 오너고객을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10월 29일~30일에는 차박을 위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대여해 주는 ‘차박 위크’, 11월 5일~6일에는 캠핑용품 DIY, 레고교실, 마술쇼 등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위크’, 11월 12일~13일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퍼피 위크’가 마련된다.

사진자료_쉐보레 트래버스 하이컨트리

이와 함께 쉐보레는 온라인과 전시장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 내 배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가을여행 테마와 워너비 차량을 선택한 뒤 원하는 경품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 75L와 에코보드 상판 세트(200명), 밤켈 방수 더플백 50L(400명), 토르 원형 미니 컨테이너(500명), CJ THE MARKET 기프트 카드(800명) 등 가을 캠핑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 참여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5천 명에게 제공한다.

노정화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 반려견 등과 함께 쉐보레가 제안하는 아메리칸 무드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의 SUV, 픽업트럭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자료_쉐보레 더 넥스트 이쿼녹스

한편, 쉐보레는 SUV, 픽업트럭 전 라인업에 걸쳐 계약 후 1달 이내 출고가 가능하도록 고객인도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9월말까지 콤보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타호는  300만 원 할인과 이율 6.0%의 72개월 할부, 트래버스는 200만 원 할인과 6.0% 72개월 할부, 트레일블레이저는 100만 원 할인과 6.0% 72개월 할부, 콜로라도는 100만 원 할인과 함께 6.0% 7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 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를 구매할 시 3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