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최신 기술과 장인정신의 교집합, 벤틀리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 공개

최신 기술과 장인정신의 교집합, 벤틀리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 공개

Bentley-Flying_Spur_Hybrid-2022-800-01

3세대 플라잉 스퍼의 성공을 바탕으로 벤틀리는 새로운 시대를 향해 도약한다. 지금까지 가장 환경 친화적인 벤틀리인 벤틀리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는 벤틀리의 하이브리드 제품군을 처음으로 설립해 벤틀리를 탄소 중립과 지속 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 기업으로 발전시킨다.

벤틀리 벤테이가 하이브리드와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화가 럭셔리함이나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벤틀리는 내연 기관과 전기 모터의 상상 이상의 조화를 바탕으로 운전 모드와 스타일에 세련된 평온함을 제공한다.

Bentley-Flying_Spur_Hybrid-2022-800-29

벤틀리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의 신형 파워트레인은 2.9L V6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가 결합되어 벤테이가 하이브리드보다 95마력 높은 544마력의 출력과 750Nm의 토크를 제공한다. 또한,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는 연료를 가득 채웠을 때 700km 이상을 주행하는 가장 효율적인 벤틀리로 태어났다.

높은 에너지 비축량, 뛰어난 토크와 빠른 반응성을 모두 갖춘 이 최신 하이브리드 모델은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4.3초만에 가속해 플라잉 스퍼 V8에 비하면 가속력이 약간 약하다. 하지만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은 연료 소비를 크게 줄이면서도 편안하고 세련된 성능을 제공한다.

Bentley-Flying_Spur_Hybrid-2022-800-31

벤틀리의 3세대 플라잉 스퍼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섀시 중 하나로,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에게 흥미로운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최적의 편안함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많은 신형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럭셔리함과 성능의 장점을 모두 갖춘 이 자동차에서 섀시 시스템은 다양한 섀시 설정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는 단순히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핸들링 성능과 구불구불한 도로에서의 기능에서도 놀라움을 선사한다.

Bentley-Flying_Spur_Hybrid-2022-800-59

신형 플라잉 스퍼는 운전자와 탑승객에 맞춰진 동급에서 최고로 인텔리전트하고 직관적인 통합 장비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벤틀리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의 경우 커넥티드 카 서비스에 마이 배터리 차지, 마이 카 스태티스틱, 마이 캐빈 컴포트 등이 포함된다.

실내에는 자동 스타트-스탑 스위치 대신 EV 드라이브, 하이브리드, 홀드 모드를 조절하는 E 모드 컨트롤이 장착되어 운전자가 주행 중 배터리 사용량을 관리할 수 있다. EV 드라이브 모드는 시동을 켜면 자동으로 활성화되며 전기차 주행 체감을 극대화하여 시내 주행과 짧은 거리 이동에 효율적이다.

Bentley-Flying_Spur_Hybrid-2022-800-6a

벤틀리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는 직접 주행하기도, 주행되는 차 안에 탑승하기도 좋은 차로 설계되었다.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객실은 벤틀리 DNA의 핵심 요소, 최첨단 기술과 세계 최고의 자동차 장인 정신을 하나로 모은 결정체다.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를 2도어 형제 차량과 바로 차별화시키는 새로운 날개 테마의 페시아는 탑승자를 감싸고 도어 안으로 들어가 넓고 친밀한 느낌을 준다. 또한 실내 디자인 라인이 앞좌석과 뒷좌석의 영역을 연결하여 하나의 통합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About 박재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