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지프(Jeep), 4월 판매실적 수입 SUV 브랜드 2위, 수입차 브랜드 5위 기록

지프(Jeep), 4월 판매실적 수입 SUV 브랜드 2위, 수입차 브랜드 5위 기록

사진자료-지프, 전 모델 라인업

모든 SUV의 시작, 지프가 4월 한달동안 915대(KAIDA 신규 등록 대수 기준)를 판매하며 전년대비 88.3%증가, 수입차 전체 브랜드 중 가장 큰 성장률을 기록했다. 2019년 누적 3,059대를 판매함으로써 전년대비 74.3%의 성장을 기록하고 명실공히 SUV의 리더로서 1만대 클럽을 목표로 성큼 다가가고 있다.

이는 전월 동기간 대비 30.7% 증가한 수치로 전체 수입 SUV 브랜드에서 14.1%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2위를 기록하고 SUV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실적은 지난해 9월 1,113대가 판매되며 최초로 진입했던 수입차 전체 브랜드 5위라는 기록을 다시 한번 수성했다는 데에 큰 의미를 둔다.

또한, 지프의 판매 모델 5종 전부가 수입 SUV 각 세그먼트 누적 판매량 5위권 안에 진입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폭넓은 지지를 확인할 수 있다. 수입 소형 B-UV 세그먼트의 베스트셀링카인 ‘레니게이드’는 지난달 부분변경 모델 출시와 함께 다시 B-UV 1위 자리를 탈환하였으며, 준중형 SUV ‘컴패스’는 꾸준한 인기로C-UV 2위를 기록하였다. D-UV에서의 지프는, 새로운 트림 출시로 풀라인업을 완성하고 출시 13일만에 344대가 판매된 아이콘 모델 ’랭글러’, 그리고 지프의 베스트셀링카인 ‘체로키’와 함께 D-UV 세그먼트에서 4위를 기록, 대형 SUV이자 지프의 플래그십 모델인 ‘그랜드 체로키’는 E-UV 세그먼트에서 4위를 차지했다.

한편, 지프는 SUV 포커스 전략의 일환으로 전국 17개의 기존 FCA 전시장을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의 전환을 연내 완성할 예정이며,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또한 보다 공고히 한다.

지난 4월 지프만의 독보적인 4×4 시스템을 도심에서도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과 함께 5월에도 ‘극한 시승’ 이벤트를 이어 나간다. 이번 주말인 11일 대전 전시장을 시작으로 창원, 포항, 부산, 서초, 강서, 일산, 제주 등 5월 내내 전국에 위치한 전시장 인근에서 고객들을 만난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날짜는 전국 17개 FCA 코리아 공식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이번 4월의 주목할만한 판매 실적은 새롭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 출시 그리고 지속적인 마케팅 및 세일즈 프로모션으로 더 넓은 신규 고객층 확대를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며, 이로써 1만대 클럽 진입의 목표가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이어 “매월 지속적으로 진행중인 전국 고객 시승행사 ‘지프 까페데이’와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이용한 ‘극한 시승’ 행사 등을 통해 지프 브랜드의 정신을 더 많은 고객들과 공유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